메디케어 파트 C (메디케어 어드밴티지)
혜택을 제공하는 방법
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은 민간 보험회사가 운영합니다. 이 플랜은 병원 비용, 의사 방문 및·다른 의료 서비스에 대한 혜택을 혼합하여 단일 플랜으로 제공합니다. 또한 이 플랜은 종종 추가 보험료 없이 처방약 혜택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. 어떤 의료제공자로부터 진료를 받을 수 있을까요? 어떤 플랜에서는 회원이 전문의와 병원으로부터 받는 진료를 관리할 주치의를 선정해야 합니다. 다른 플랜에서는 플랜의 조건과 지불 요율에 동의하는 메디케어 유자격 의료제공자로부터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.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은 서비스 지역이 지정되어 있고, 미국 전역에서 응급 진료 혜택을 제공합니다. 혜택 한도 플랜에 따라 다릅니다. 한도 및 예외 사항을 확인하십시오. 혜택을 제공하지 않는 서비스 서비스파트 C는 호스피스 간호를 제외하고 파트 A 및 B와 동일한 서비스에 대해 혜택을 제공합니다 |
또한 이 플랜은 미국 외 지역에서 받는 진료, 또는 목욕이나 옷 입기 등을 돕는 것에 대해 보통 혜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.
비용 비용회원은 파트 B 보험료를 계속 지불해야 합니다. 그리고 많은 경우에 파트 C도 보험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. 보험료에는 차이가 많습니다. 1. 비용 분담 회원 부담액이 있는 플랜도 있고 없는 플랜도 있습니다. 많은 플랜들은 코페이 또는 공동 부담액을 부과합니다. 상세한 내용은 플랜에 알아보십시오. 2. 회원 지출액(Out-of-pocket) 한도 플랜은 회원이 지출해야 하는 금액의 한도를 정합니다. 4. 혜택 공백 기간(Coverage gap) 처방약 혜택을 받고 있는 경우, 플랜의 지원을 받을 수 없는 혜택 공백 기간이 있습니다. 정부 발간 '메디케어 어드밴티지에 대한 이해' 책자 보기 |
가입
1. 언제 가입할 수 있을까요?
메디케어에 대한 자격을 얻는 즉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. 또한 파트 A와 B에도 가입해야 합니다.
2. 어떻게 가입해야 할까요?
각 보험회사는 자체적으로 가입 절차를 처리합니다. 이 플랜은 회원이 보험료를 납부하는 한 자동으로 갱신됩니다
3. 이 플랜이 나에 대한 혜택 제공을 거부하거나 지연시킬 수 있을까요?
회원이 파트 A와 B에 가입했고, 해당 플랜이 새 회원을 받는 경우에는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.
4. 혜택을 나중에 변경할 수 있을까요?
예, 매년 10월 15일부터 12월 7일까지의 연례 가입 기간(AEP) 동안 혜택을 변경할 기회가 있습니다.
1. 언제 가입할 수 있을까요?
메디케어에 대한 자격을 얻는 즉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. 또한 파트 A와 B에도 가입해야 합니다.
2. 어떻게 가입해야 할까요?
각 보험회사는 자체적으로 가입 절차를 처리합니다. 이 플랜은 회원이 보험료를 납부하는 한 자동으로 갱신됩니다
3. 이 플랜이 나에 대한 혜택 제공을 거부하거나 지연시킬 수 있을까요?
회원이 파트 A와 B에 가입했고, 해당 플랜이 새 회원을 받는 경우에는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.
4. 혜택을 나중에 변경할 수 있을까요?
예, 매년 10월 15일부터 12월 7일까지의 연례 가입 기간(AEP) 동안 혜택을 변경할 기회가 있습니다.